Home Forums Job & Work Life 인터뷰 기회 잡기가 힘드내요. This topic has [7]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gkw. Now Editing “인터뷰 기회 잡기가 힘드내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이제 40대 중반을 넘긴 엔지니어입니다. EE 전공학위 후에 국내 대기업에서 10년이상 근무했고, 지난 수년동안 미국 Start-Up에서 무선통신 HW 설계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직을 고려하여 그 동안 3달정도 잡서치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주로 링크인에 올라온 것으로 보고 주로 큰 회사위주로 지원을 해왔고, 초반에는 폰 스크린 연락도 오고, 온 사이트 면접까지 진행한 케이스도 있었습니다. 8월 들어서는 아에 연락이 없내요. 현 시점에서 지원전략을 한번 점검해 보고자합니다. 1. 계절적으로 비수기(?) 인지 ? 2. 이력서를 여러버전으로 세분화하여 지원범위를 넓히는 것이 좋을 지 ? 경험을 통해 터득하신 여러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