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이민국 시계가 멈춰서다. Reply 2008-10-1513:55:13 #474523 cally 12.***.192.91 3431 PD 2003. 10 RD 2006. 6/7 EB3, TSC TSC 삼순위 승인 시계는 멈춰섰는지 도무지 승인이 나질 않는군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action 136.***.158.145 2008-10-1514:16:45 Have you taken any action on your case? Just waiting for the 485 approval will not be helpful at all. Reply 전.. 68.***.24.214 2008-10-1514:33:47 PD가 2004년 1월인데…RD가 혹 2007년 6월7일아닌가요??? 전2007년 6월7일인데….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ㅡㅜ Reply 동병상련 71.***.218.203 2008-10-1515:28:41 PD 2003. 12 RD 2007. 6.5 EB3, NSC 전혀 소식이 없는 지금, 그러면 action님은 어떤 행동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조언을 구합니다. Reply 숙련공 128.***.211.205 2008-10-1516:05:01 숙련공이세요 비숙련공이세요?????????????????? Reply ap 98.***.164.4 2008-10-1516:14:24 trackitt.com 확인해 보시고요… 국방부 시계도 돌아가는데 이민국 시계는 왜 안돌아 가겠습니다. 힘 내세요. Reply Self크리스이모 24.***.70.73 2008-10-1516:29:00 그동안 관찰해온 바로는.. 네브라스카가 엄청 승인이 되는 시점엔, 텍사스가 잠잠하고, 텍사스 승인 봇물일땐 또 네브라스카가 잠잠하고 그렇더군요. 트래킷을 보니 10월들어서자마자 네브라스카가 엄청 승인이 나오는데.. 텍사스는 좀 잠잠하더라구요. 좀더 기다리면 아마 텍사스가 봇물터지지 않을까 하네요.. Reply NSC 129.***.38.29 2008-10-1517:26:15 제가 그 이민국 바로 옆에 사는데요. 맨날 아줌마, 아저씨들이 출근은 하던데요? 지치시겠지만… 힘내셔요. Reply Samson 160.***.43.65 2008-10-1518:27:23 PD 2002. 11 RD 2007. 5 EB3, NSC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