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시계가 멈춰서다.

  • #474523
    cally 12.***.192.91 3432

    PD 2003. 10
    RD 2006. 6/7
    EB3, TSC

    TSC 삼순위 승인 시계는 멈춰섰는지
    도무지 승인이 나질 않는군요.

    • action 136.***.158.145

      Have you taken any action on your case? Just waiting for the 485 approval will not be helpful at all.

    • 전.. 68.***.24.214

      PD가 2004년 1월인데…RD가 혹 2007년 6월7일아닌가요???
      전2007년 6월7일인데….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ㅡㅜ

    • 동병상련 71.***.218.203

      PD 2003. 12
      RD 2007. 6.5
      EB3, NSC
      전혀 소식이 없는 지금, 그러면 action님은 어떤 행동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조언을 구합니다.

    • 숙련공 128.***.211.205

      숙련공이세요 비숙련공이세요??????????????????

    • ap 98.***.164.4

      trackitt.com 확인해 보시고요…
      국방부 시계도 돌아가는데 이민국 시계는 왜 안돌아 가겠습니다.
      힘 내세요.

    • Self크리스이모 24.***.70.73

      그동안 관찰해온 바로는.. 네브라스카가 엄청 승인이 되는 시점엔, 텍사스가 잠잠하고, 텍사스 승인 봇물일땐 또 네브라스카가 잠잠하고 그렇더군요. 트래킷을 보니 10월들어서자마자 네브라스카가 엄청 승인이 나오는데.. 텍사스는 좀 잠잠하더라구요. 좀더 기다리면 아마 텍사스가 봇물터지지 않을까 하네요..

    • NSC 129.***.38.29

      제가 그 이민국 바로 옆에 사는데요. 맨날 아줌마, 아저씨들이 출근은 하던데요? 지치시겠지만… 힘내셔요.

    • Samson 160.***.43.65

      PD 2002. 11
      RD 2007. 5

      EB3, NSC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