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에 메일 보낸게….

  • #473938
    ken 70.***.30.60 2363

    어제 글올렸는데요. 아직도 노티스 레프트라고만 나오네요…

    우체국에서 express mail로 이민국에 서류 보냈습니다. 수요일날 아침에.. 근데 트랙 확인하니까 노티스 레프트 인데 이민국직원이 우체국가서 픽업할꺼 같지는 않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어제부터 계속 확인하는데 똑같은 메세지만 뜨네요. 노티스 레프트 하더라도 다음날 다시 리딜리버리 해주는지 아니면 우체국에 그냥 두는지 궁금합니다. 넘 걱정되네요

    Status: Notice Left

    We attempted to deliver your item at 11:40 AM on September 25, 2008 in MESQUITE, TX 75185 and a notice was left. You may pick up the item at the Post Office indicated on the notice, call the Post Office to arrange for redelivery, or click here for redelivery options. If this item is unclaimed after five business days then it will be returned to sender. Information, if available, is updated every evening. Please check again later.

    어케 해야될지 넘 답답하네요

    • Self크리스이모 24.***.70.73

      찾아갑니다. 걱정마세요.

    • 지나가다 70.***.245.221

      저도 또같았습니다.
      별게 다 걱정되시죠?
      다음날 바로바뀌고 배달됩니다.
      맘편하게~~~

    • ken 70.***.30.60

      지나가다님…. 언제쯤 서류 보내셨나요?? 익스프레스 메일 리딜리버리가 6월부터 자동으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목욜날 노티스 남겼는데 오늘 저녁까지 안바뀌고 그대로… 이민국직원이 우체국가서 픽업하는건지.. 5일지나도 안가져가면 다시 저한테 온다고 하는데 정말 넘 걱정됩니다. 하루가 급한 상황인데 정말….. 어케해야될지 답답하네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