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없는 학교에서 MBA 하고있습니다.학교 OCR도 약한듯 하고요.
CPA 는 아직 한과목도 패스 못했습니다. 하지만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빅포는 현실적으로 힘들고 미국 미드사이즈 펌에 최종목표입니다.
처음 엔트리 들어가는 게 다들 한인 펌 시작하거나 미국회사 intern으로 하거나(인턴도 구하기 힘들죠)
첫 커리어를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지 감이 안섭니다.
MBA는 이제 몇학기만 더 하면 졸업인데요.
CPA 시험을 합격한다고 가정하면 궂이 졸업을 안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MBA 타이틀이라도 가지는게 나을까요?
취업사이드면에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