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이력서에 짧은 경력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adsf. Now Editing “이력서에 짧은 경력”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이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회사에 다닌지는 1년 조금 넘었고, 이전 회사에 8개월정도 다닌 적이 있습니다. (참고로 첫회사는 아닙니다.) 이걸 이력서에 적는게 좋을까요? 안적는게 좋을까요? 너무 짧게 다녀서 금방 그만둔다는 이미지를 줄까봐 고민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