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이런데도 버블이 아니라고?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3 weeks ago by 타키나. Now Editing “이런데도 버블이 아니라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코로나이후로 실업률 쭉 상승, 빈부격차 큼 금리, 모기지 높음 기름값 최고 버핏지수 200% 넘음. 버핏: 내지수가 150% 넘으면 불장난이다 AI 기업중에 수익 내는 기업 없음 반도체회사가 AI회사한테 돈주면 그돈으로 AI회사가 반도체회사한테 반도체 삼-> 반도체회사 주가 올라감. 이게 말이됨? 그런데.. 주식시장은 역대 최고.. 이런데도 버블이 아니라고? 기가막힌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