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3107:17:43 #3908868코사인 220.***.82.209 1604
-
-
제정신 이세요?? 마리화나 너무 많이 피신거 아니에요??? 일단 집앞 정신과 빨리 방문하세요
-
내가 누군지 어디 학교 다니고 있는지 내 이름은 뭔지 어느 의대에 합격 했는지는 개인 정보고 나는 소중허니까 절대 공개 못하지만 내 의대 학비는 내주새요. 해줘 해줘 해줘
안녕하세요,
미국에 와서 운이 좋게 의대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Medical school loan 을 받으려고 하는데 코사이너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유학생 출신으로 와서 너무 비싼 의대 금액에 코사이너까지 너무 힘든 시기입니다.
염치 없이 이곳에 여쭤보는 게 맞나 생각을 하지만 혹여나 영주권, 시민권 있으신 분들중에 코사이너가 되주실 분이 있을까 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전액 코사인 말고 부분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medical school loan 회사 절차를 따라 심사 후 진행한다고 합니다.혹 다른 방법을 알고 계신 분들도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단 탄젠트 먼저 하고 오세요.
-
안타까운 상황이긴 한데. 의대를 반드시 끝낸다는 보장이 없기에… 아무나 한테 물어봐야 할 상황은 아닌듯. 너무 상처 받지 마시길. 원래 도움 구할때는 아쉽지만 반대 상황이서 생각해보면 절대 코사인 하는게 쉬운건 아닐
-
코싸인은 본인이 돈을 못 갚으면 돈을 대신 갚아준다는 거인데 생판 남이 내 신용보증을 해줄까??????
-
니같으면 해주겠냐ㅋㅋㅋㅋㅋ생각 좀 하고 살아라
-
그런데 유학생이 의대를..가능하기나 한건지 모르겠네요
낚시글같은데…-
+1
정부보조금때문에 미국의대는 유학생을 뽑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하바드에서 올A를 받은 금나나도 결국 아무 미국의대에 못들가고 귀국했어요.
-
-
기훈아 이누마자식 하바드대 한의대 합격했다고 자랑하더니 대출은 리드코프 몰라?
-
부모한테 달라고 해.
-
에구구 낚시질에 잡히기나 하구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