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음질좋은 콜링카드 추천해주세요. Reply 2005-03-2213:07:00 #291061 PE 209.***.115.210 2609 현재 callingcards.com에서 제일 싼거 쓰고 있는데 음질이 엉망입니다. 음질이 좀 좋은 전화카드 추천부탁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잊어버린이 147.***.1.53 2005-03-2215:53:13 http://www.telnetpia.com 괜찮더군요. 현재 3개월째 한국에 전화할때 쓰고 있읍니다. Reply pkg4 132.***.125.76 2005-03-2312:47:57 저는 한국통신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벌써 5년째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busy해서 연결이 안된다던가 echo도 없었던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callsky.com에서 구입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