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퍼밋연장 서류 설명해주실분…

  • #474602
    빅문 76.***.163.107 2254

    갑자기 팟타임을 하게 되서
    워킹퍼밋연장해야 하는데(만료일12/16/08)
    혼자해볼려고 하는데 워낙 영어도 짧고 시간도 여유가 없어서요.
    여기 글들 읽어보니 3개월은 여유 잡아야 하는데…

    그리고 모든 서류 변호사가 알아서 해서 뭐가 뭔지 내용을 전혀 모르거든요..

    신청서는 1장 밖에 안되지만 너무 낯설어서요.

    첨부서류로 워킹퍼밋 양면복사, 485 receipt, fee, 2장사진이라는데

    485 receipt이 뭔지도 모르겠고

    혹시 하신분 중에서 좀 자세히
    신청서 작성하신것으로 설명해주실분 계신가요?

    • ken 70.***.30.60

      옆에 완전정복 시리즈 들어가시면 첫번째 심사님이 써 주신거 읽어보세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