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운동을 하면 덜 피곤할까요? This topic has [19]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스트레스. Now Editing “운동을 하면 덜 피곤할까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40대 중후반인데요 매일 퇴근후면 피곤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쉰다면서 티비만 보다가 잠들곤 합니다. 그런데 점점 나이가 있어선지 체력이 딸리는데요. 사실 게을러서 운동을 거의 안하는데 운동을 꾸준히 뭐라도 하면 피곤한게 좀 나아질까요 아니면 더 피곤할까요? 비타민도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했는데 되려 소화에 부담만되는거 같고요. 요즘 조금씩 운동을 하긴하는데 질못하고 있는건지 피로에 도움이 그닥 안되는거 같아 질문해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