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요즘 회사내 중국친구들 분위기 This topic has [11]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지나가다. Now Editing “요즘 회사내 중국친구들 분위기”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실리콘밸리 회사에선 보통 H1B으로 입사후 1년쯤 지나면 영주권 신청하는게 정석인데, 중국동료 하나가 영주권 신청을 퍼포가 낮다는 이유로 매니저가 리젝했다는군요. 하이텍회사가 사내에서도 다해주는 영주권을 안해주겠다고 대놓고 얘기하는건 전 첨들어보는데, 주위서도 이런일이 자주나는가요. 퍼포낮으면 해고를 하면 될것이지. 이게 트럼프의 적대적 대중정책과도 연결되어 있는것 같기도 하고, 중국애들은 분위기가 뒤숭숭 하더군요. 참 알수없는 일이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