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오피티카드가 아직 안나왔어요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룰루. Now Editing “오피티카드가 아직 안나왔어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6월말에 신청한 오피티 카드가 아직도 안나왔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되나요? 시작일 이후로 60일내로 잡을 잡아야된다고 들었는데 카드가 process중이면 카드가 나올때까지는 합법적으로 있을수있나요?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