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펜딩중…

  • #474654
    난감함 70.***.112.247 2253

    참 난감 합니다.
    영주권 펜딩 중이고 아이는 이번에 대학을 진학 하여야 하는데
    지원서 기입사항 중에 신분을 묻는게 있더군요.
    이건 뭐라고 기재를 해야 할지 시민권도 아니고 영주권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불체도 아니고 또 유학생도 아니고…..

    부탁 드립니다..먼저 경험 하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답답 합니다..

    • 123 24.***.217.98

      영주권을 기다리는 동안은 유학생으로 표기해야 합니다.

    • 원글 70.***.112.247

      유학생이면 유학생 비자를 요구 하지 않나요? (물론 비자는 없지요 F-1,I-20)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