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위 내용으로 검색을 했는데, 안나와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제가 영주권 주 신청자고 배우자도 들어가 있습니다.
485 pending 상태이고, H visa 는 만료가 되었습니다.
아직 pd (2007년 1월)는 열리지 않아 아마도 몇년 더 진행이 되어야 할 것 같애요.
근데, 배우자가 한국으로 들어가서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영주권 나올 때까지 들어가 있을 것 같은데, 아마도 1년이 넘겠지요.
혹시 영주권 나오는 것에 문제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