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 #474640
    Alvin 24.***.3.77 2348

    안녕하세요 .

    현재 여행 비자로 2달 정도 체류 하고 있습니다.

    스폰서를 구하여 3달 정도 지난 후 쯤에

    RESTURANT MANAGER로 일을 하게 됩니다.

    제가 영주권을 신청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지나가다 69.***.174.107

      자세한건 이민전문 변호사한테 물어보세요. 그런데 레스토랑 매니저로 요즘 LC를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가을남자 68.***.26.233

      글쎄요.LC 단계에서 레스토랑 매니저라는 잡 포지션에 적합한 미국인 지원자가 없어서 외국인을 꼭 고용해야만 하는 납득할 만한 사유를 노동부에 설명해야 하는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LC를 승인 받아 영주권 신청서 접수가 가능할 때까지 몇년이 걸릴지 모르는데 그동안 체류신분 유지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변호사와 상의 하셔서 잘 판단 하시고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Alvin 24.***.3.77

      답변 너무 감사 드립니다.
      혹시 다른 신분 유지 방법이 달리 있는지 아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