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수속중에 한국 갔다오신분

  • #474700
    sunny 75.***.117.29 4290

    제가 한국에 나갔다올일이 있어가지구 i-131을 신청했는데 어제 I-512L authorization for parole of an alien into the united states 라는 메일을 받았어요, 영주권은 펜딩중이구요. approved라고는 하는데 이게 여행허가서 인가요? 이걸AP 라고 하는건지..

    제가 작년7월에 영주권 접수했는데 아직까지 핑거노티스를 못받았어요

    이경우 여행허가서가 나왔는데두 한국갔다오는데 문제가되나요?

    인포패스를 가야하는지..

    주위에서 영주권 나오면 가라는데 꼭 가야할일이라서 걱정이에요

    • 지우엄마 65.***.119.132

      걱정마시고 다녀오세요..
      저도 3달 다녀왔구요.. 팬딩중입니다.
      검색란에 여행허가서나 AP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 얻으실수 있으실 꺼예요..

    • sunny 75.***.117.29

      답변감사요~~
      근데 제가 두장의 승인된 메일이 여행허가서 맞는건가요?
      그거랑 여권만가지구 한국갔다 올수있을까요??

    • ………. 71.***.227.124

      위의것은 오타로 지웁니다..
      I-512L authorization for parole of an alien into the united states
      라고 되어 있는것(여러장 다 가지고 갑니다)과 여권 그리고 i-485 접수증(혹시 모르므로) 가지고 가면 됩니다.

    • Jacq 68.***.167.26

      Jiwoomom is right. I-512 is the AP(Advanced Parole) and you just need your passport and show one of your APs. You mentioned you have two copies, that means you can travel twice. My 485 is pending and I’ve been to Korea last month without any problems. Have a nice trip to Korea!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