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한국에 나갔다올일이 있어가지구 i-131을 신청했는데 어제 I-512L authorization for parole of an alien into the united states 라는 메일을 받았어요, 영주권은 펜딩중이구요. approved라고는 하는데 이게 여행허가서 인가요? 이걸AP 라고 하는건지..
제가 작년7월에 영주권 접수했는데 아직까지 핑거노티스를 못받았어요
이경우 여행허가서가 나왔는데두 한국갔다오는데 문제가되나요?
인포패스를 가야하는지..
주위에서 영주권 나오면 가라는데 꼭 가야할일이라서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