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바이오 메일링 피지컬 주소

  • #3644527
    1315 207.***.217.60 1083

    며칠전 I485 바이오메트릭 노티스를 받았습니다. 제가 가족과 떨어져, 다른 주에 근무 중이라 I485 신청시 physical address를 제가 주중에 머무는 직장 근처 아파트로, mailing address를 제가 주말에 머무는 제 처와 아이들이 사는 곳으로 기입하였습니다.

    바이오가 직장 근처로 잡힐 것이라고 예상한 것과 달리 mailing address 근처 서비스 센터로 약속이 잡혔는데요. 직장과 가족들이 사는 곳은 약 12시간 거리이지만 제가 거의 매주 왔다갔다 하고 있어서 저는 어느 쪽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변호사는 USCIS가 실수한거 같다며 바이오가 직장 근처 (phsical address)로 나와야 하며, reschedule을 신청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경우 2-6개월 딜레이가 있을 거라고 하네요 (지겨운 딜레이…). 제가 검색해 본 결과 mailing address 근처로 나온 사람들이 종종 있는 것 같아서요. 저는 딜레이 없이 가고 싶어서요.

    혹시 지금 나온 노티스대로 가도 괜찮은 건지, 아니면 reschedule을 요청해서 직장 근처로 가야하는지 의견 여쭤봅니다.
    지금 현재 신분은 H1B이고 대학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69.***.44.250

      변호사가 띨빡하네요. 요즘에 reschedule하면 얼마나 미뤄질지도 모르는데, 주소 변경을 왜 합니까? 그냥 uscis에서 하라는 곳에서 하는게 제일 좋지. 괜히 그랬다가 케이스만 꼬이지… 그리고 바이오 메트릭한 곳에서 님 케이스 승인 나는 겁니다. 다른 곳이면 님이랑 가족이랑 따로 나옵니다. 멍청한 변호사 진짜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