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좀 뜻밖에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영주권신청하신 모든분들 하루빨리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여러분들이 올려놓으신 글을 읽고 궁금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글을 읽어보면 영주권받는시기가 오래 걸리는것 같은데
저희주변에 신청한 사람들에의하면 나는 L1,L2비자를 가지고 있어 빨리 받을수 있다하고 어떤이는 LA1상사비자를 가지고 있어 6개월만에 받을수 있다고 말하는이들이 많습니다
이분들은 한국에서 고졸출신이고 엔지니어링기술자라고 합니다
비자에 따라서 영주권이 빠를수도 늦을수 있는건지요?
아니면 소위말하는 학벌과 자격과능력의 위주인가요?
그럼 이외에 비자를 가지고 있는사람들은 영주권이 늦게 나오나요
저는 위에 비자와 다른비자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애들은 2년후에는 대학을 가야하는데 영주권신청할려니 걱정이 앞섭니다
저도 하루빨리 영주권신청을 해야하는데……………..
이부분에 대하여 아시는분은 자세히 말씀 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