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엔터프라이즈 렌트카 회사에서 말도 안되는 요구 This topic has [11] replie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9 years ago by 정답. Now Editing “엔터프라이즈 렌트카 회사에서 말도 안되는 요구”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차에 관한 글은 아니지만 여기 올리는게 더 나을것 같아 올립니다. 지난 12월에 LA에 4박5일 여행을 가면서 LAX근처 엔터프라이즈에서 차를 렌트했습니다. 부부와 딸아이 한명있는 가족이구요. 빌릴때 아이가 빨간차가 이쁘다고 빌리자길래 세차도 안되있고, 내부역시 꽤 지저분했구요. 구석탱이에 있는 차를 빌렸어요. 좀 찜찜하긴 했지만 괜찮으려니 빌렸습니다. 빌리기전에 꼼꼼히 체크를 하는편인데.. 조그만 스크레치는 제가 얘기를 하면 별거 아니라고 넘어가고 큰거는 이미 다 체크 되있다고 하더군요. 4박5일동안 아무일도 없었고, 반납해주러가니... 차 지붕에 스크레치가 났다며, 일단 돌아가면 조사해보고 연락준다더군요. 말도 안되는 상황에 멘붕이 와서 멀쩡한 저희 카싯을 홀랑 까먹고 오기까지..ㅠㅠ 그리고 2달후 메일이 왔는데, 21군데 난 스크레치를 다 우리가 냈다며 1160불을 청구했습니다. 사진까지 프린트해서요. 정말 이런 거짓말에 정성이 아주 지극합니다. 보험도 했는데.. 머 이런 말도 안되는 사기를 치려고 하는지.. 욕만 나오네요. 회사의 변호사 서비스를 통해 해결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