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엔진오일은 늘 같은것을 사용해주는게 좋을까요? [모빌원] This topic has [9]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원글. Now Editing “엔진오일은 늘 같은것을 사용해주는게 좋을까요? [모빌원]”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지금까지 모빌원 full synthetic을 사용해왔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다른 정비소에 가게 됐는데 거기선 모툴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곳 사장님의 말로는 퀄리티가 더 나은 오일이라는데, 혹시 같은 종류(5w-30)이지만, 다른 브랜드의 오일을 사용한다고 해서 차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가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_ _ )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