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소주, 리틀락 어떤가요?

  • #392209
    궁금 67.***.147.221 5830

    리틀락에 볼 일이 있어 1주일 머물게 되었는데요,
    차를 가져가는게 나을지, 아님 대중교통이 편리해서 그냥 비행기 타고 가도 될지
    궁금하네요. 제가 사는 곳에서 10시간 떨어진 곳이라 혼자 운전이 녹록친 않겠지만요..

    • 용이 68.***.204.102

      비행기 타고 가시고 차 RENT 하세요..

      대중교통은 별로 좋은것 같지 않네요..

      밥먹으로 가기도 힘들고,

      만약에 한곳에서 머무실 거면 호텔 예약한 곳에다 연락해서 비행장으로 PICK UP 해 달라고 하면 됍니다.

    • 알칸사사람 75.***.17.105

      대중교통은 전혀 없습니다. 버스같은 것 있는데 흑인들 아니면 안타죠.
      조그마한 소도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시간 혼자 운전하는 것은 좀 위험하구요.

      비행기타고 가셔서 차 렌트하세요.

    • 원글이 67.***.147.221

      와 벌써 답글을 달아주셨네요~감사해요, 전혀 그 곳 정보가 없었는데. ^^
      사실 혼자 15시간 이상씩 운전한 경험이 몇 번 있어서,
      장거리 운전에 대해 별 걱정은 안하긴 했는데
      그래도 힘들긴 하죠 ㅠㅠ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