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1123:45:01 #3949587알라바마 172.***.173.26 1856
여기는 왜 무한정 사람을 구하는지 뭘 어떻게 일시키는지 궁금합니다.
아주그냥 헬라바마라고 유명하던데 그게진짜인지 궁금합니다.
진짜 악명높아서 그런건지 많이 뽑고 많이 나가서 그런건지
진실을 알고싶습니다. 여긴 어떤곳입니까.
-
-
좋은분들도 많고 좋은 분위기의 회사..보단 부서도 많음
하지만, 한국이였으면 벌써 짤리고 도태됬을 사람이 사람이 없다는 이유로 팀장으로 각 자리에 앉아있음.
-
가면 그냥 사람 취급 안해줍니다. 미국의 신안, 아오지 같은 곳이라고 보면 되시겠습니다. 영주권 안 해주려는자와 영주권 받고 튀려는 자들의 피 튀기는 눈치싸움이 수십년째 지속되고 있는 곳입니다.
-
거기서 영주권 받고 잘사는사람 많아 ㅋㅋ 어짜피 한국에 있음 대기업 못가는사람들이 가는곳ㄱ임
-
나쁜 루머는 거의 거기에 자격미달로 못가는 사람들이 지어내서 하는 말이예요. 남들이 잘되는 꼴을 못보는 거죠.
-
지상사 만년차부장들은퇴하는곳 ㅋㅋ
-
거지면 거지답게 찬밥 더운밥 좀 가리지 말아라.
-
영주권 안 해주려는자와 영주권 받고 튀려는 자들의 피 튀기는 눈치싸움이 수십년째 지속되고 있는 곳 – ㅋㅋㅋ 정답
-
안타깝지만 틀린말은 아닌듯 보여집니다. 뭐 한국보다 외국이 살기는 힘들긴 마찬가지구요.
그냥 버티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짜피 해고되지도 않고, 그 일만 쭉하니까 연봉도 올라가고 사고만 안치면 괜찮죠 머
그래서 집도 사고 거기서 오래사시니까 계속 고인물 분들이 오래 계시는 걸로 보입니다.
-
아니 한국에서 맞벌이해서 세전 1억 가능하면 알라바마 올필요없음 알라마마오면 그래도 만 40정도의 짬이면 둘이 맞벌이하면 20만 기본임 이정도면 중산층의 중이상은됨 알라바마 조지옥 욕하는 인간들은 뭐지 다들 아마존 구글 이런데 일하는건가 ㅋㅋㅋ
-
맨 앞줄 애국가님 말이 맞아요. 일 할 사람 없어서 걍 할만한 사람이면 다 고용 그 사람들이 갈때 없어 남아서 팀장 됨 . 개판임. 개새 씹새 뭐 남녀구분없는 성희롱 , 인신공격등 허다함 . 에잇 법인장 부터 나가야함 .
-
알라바나 뿐만 아니라 남부주들 전체, 플로리다, 텍사스 포함, 분위기가 비슷 할 겁니다.
연방 정부에 기여한 점은, 구구 절절 말 할 필요가 없겠지만, 북부와 분위기가 상당히 다릅니다. 또 거의 대부분의 남부주에 산이 없습니다.외국인이 한국으로 이주한다고 할 때, 서울이냐 아니냐, 대도시냐 아니냐 뿐만 아니라, 경상, 전라, 강원, 제주 등 개략적인 지역 특성을 조사 해야 합니다. 미국은 한국보다 국토가 거의 100배 더 넓습니다. 인구는 여섯 배 많습니다.
알라바마 작은타운에 일자리 찾아가는 것은, 한국으로 말하면 강원도 폐탄광지역, 정선에 카지노, 강원랜드 가서 일 하는 것과 비슷 할 까요?
-
자동차보험이 미국에서 제일 높아요.
오면 보험료가 두배로 인상….
세금도 많이 내야하고 식료품 사는데도 9%
거기다 소득세는 5%
주거비용도 비싸고..
치안도 별로
흑인도 많고 인종차별도 심하고..
그냥 동네가 별루에요. -
서한오토는 어떤가요. 지금은 비자인데 1~2년 후 영주권해준다고 잡오퍼 받아서요.
-
근무강도가 세죠.
저 있을 때는 안그랬는데, 요즘은 오래 있는 사람들끼리 새로 온 사람에게 텃새도 부리는거 같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