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문제가 있을땐 어떻게 해야되나요?

  • #302357
    아파트 66.***.132.238 2658

    이사를 온지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한국 사람이 소유한 아파트라 들어오긴 했는데 미국놈들도 골친데
    한국사람들끼리도 힘드네요.

    이사왔을 당시에 뜨거운물이 나오지않았고, 비오는날엔 천장에서 비가 새고, 부엌에 디스포져가 고장이 났더군요. 뜨거운물은 한 한달만에 겨우 고쳐졌는데 디스포져는 해결을 안해주더군요. 그래놓고 나중엔 분명히 멀쩡했었는데 너네가 고장낸거 아니냐고 말을 바꾸고요. 여러번 분명히 고쳐달라고 부탁했으나 시정되지않아서 저도 포기하고 지냈는데요. 이러다가 이사나가게되면 디파짓에서 빼갈까봐 다시 말을 할까하는데..이런건 정말 어떻게해야되나요?

    가뜩이나 매니져분도 괴짜라..오너한테 직접 연락을 하는게 나을까요?

    해결 방법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64.***.253.109

      나중에 depost 때문에 골치 아플 것 같군요
      레터를 보내면서 예전에 요청했었는데 아직도 안 고쳐져 있다고 가지고 있으세요
      나중에 문제 삼으면 이 레터를 제시하면 되지 않을까요?
      아무튼 말로만 하는 것은 님께 도움이 전혀 되지 않으니 문서로 가지고 계세요

    • 아파트 66.***.132.238

      보통 1~2년 살고 나가고나면 카펫 청소비나 페인트비등 디파짓에서 다 공제하나요? 매니져가 오늘 이사나가면 디파짓 받는 주소에 대해 얘기하는데 주소 줄 필요없다고 어차피 청소하고 그러면 남는것도 없을테고 어쩌면 더 너네가 내야될지도 모른다면서 다른집들처럼 그냥 주소 주지말고 가라고, 그럼 더 청구안한다고 하더군요. 참 어이가없어서.. 무슨 협박같지 않은 협박을 하는거같더군요.

      들어오면서부터 후회해서 나가는날까지 스트레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