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721:12:45 #3657145진지한 질문자 72.***.190.151 1173
안녕하세요 최근에 미국에 영주권을 받고 정착한 이민자입니다
한국에서 아스트라 제니카 8월 말에 2차 접종하고 왔는데 한국은 3개월만 넘으면 추가접종를 모더나나 화이자 로 해주는데 미국은 6개월 넘어야 된다고 하는데 지금 이 상황에서는 저는 부스트를 못 맞는건지요?
-
-
원래 아스트라는 유럽에서 개발된 저질 백신이야요.
화이자, 모더나 조기 확보 못한 문뻥이가 국민들 속이고
약효 없는 아스트라를 초기에 대량으로 살포 했죠.
그때 아스트라 접종자가 지금 코로나 확진자로 대량 발생하고
있는거야요.
한국에서 아스트라 접종했으면 지금쯤 면역력 제로 입니다
빨리 화이자나 모더나 맞으세요.K방역인지 지ㄹ 린지 대통령 하나 잘못뽑으니 이렇게 국민들이
죽어 나가는 겁니다. 문뻥 , 이좃명도 아마 3차는 아스트라 안맞을꺼야요. 또 구라 치면서.-
말좀 제대로 합시다. 그 때 그거라도 확보할수 있었다는걸 다행이라곤 생각 못하는지.. 화이자 모더나 준다는걸 안받은것도 아니고 그럼 중국산보단 훨씬 나은건데….
-
-
에고.. 요즘 기사들만 봐도..부작용기사가 참 많아요..
주사맞지않으면 직장도 마트도 제약이 심하고 오스트리아는 감옥도 1년 간다고 하네요..
벌금시작한 나라도 많구요..
짐승의표라는 소리도 있어요…
모든것을 스탑하시고..
더이상 주님이 주신 귀한 몸에 주사를 함부로 맞지 마세요.. 아이들도 절대 맞게 하시면 안됩니다. ㅜㅜ -
지나가다야 개소리를 지껄이려면 그냥 가라
아스트라제니카가 화이자에 비해 즉각적인 효과는 조금 떨어지도 더 오래 지속되는거 논문에도 나온거 보면 저런 개소리를 하고 싶을까?
-
이 정도 수준되면 운영자 그냥 어디에다 팔고 뜨고 싶을듯 한데…
직장 생활하면서 힘들때 위로도 받고 이직하면서 정말 실질적은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무슨 글만 올라오면 극혐에 가까운 저질 댓글들만 달리니 딱히 들어오고 싶지도 않아요.
일주일에 한번, 한 달에 두어번… 이러다가 Bookmark 에서 사라지겠죠.그래도 운영자님 – 제발 누구탓 하지 마세요.
-
저기여, 그런 의료관련 질문은 전문가 찾아가서 문의하고 제대로 도움받으세요.
여기는 그냥 너나 나나 와서 아무 대답이나 하는 곳입니다. 댓글들 읽어보면 알겠죠? 그리고 미국에서는 AZ를 맞을 일이 없고 질문자 외에는 맞아본 사람도 없을데니 그냥 인터넷에서 나온글들 보고 이렇다 저렇다 하는것, 무시하고 꼭 근처 약국이나 병원에서 상담받고 부스터 맞으세요.
-
여기 접속해서 글 남길 시간에 월마트나 CVS 이런데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더 빠릅니다
-
요즘 한국 중증환자들 늘고 있는게 아제 때문이라는게 설득력있게 들린다. 그래봤자 정은경이 알아도 뉴스에 안알리겠
지만.. -
이런글에 댓굴 달기 싫었는데…
아스트라제네카가 약효가 화이자, 모더나 보다 떨어지는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만.. 저질이라 아냐기 하기는 .. 아제를 맞은 영연방 국가들은 다 바보는 아닐듯 싶고…정부는 당연히 약효가 비슷할줄 알고 가격이 저렴한 걸 계약했겠죠. 더더욱 화이자 계약이 독소조항도 많이 있다고 하니… 각국 정부가 계약 조건상 발표 못하는 화이자 내용도 꽤 된다고 하던데요. 진실은 어디쯤 있는지.. 화이자를 둘러싼 음모론도 솔솔 나오고…
-
사실 코로나19 급감의 원인에 대해 일본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이론이 분분하다. 모르는 사이에 이미 다수 일본인들이 무증상 감염을 거치면서 집단면역이 생성되었다는 이론도 있고, 마스크와 개인 위생을 중시하는 일본인들의 생활 습관을 원인으로 보는 시각도 있다. 일본의 백신 접종이 면역력 생성 효과가 좋다는 화이자와 모더나 제품을 주로 사용했다는 점을 원인으로 지목하는 시각도 있다.
-
아스트라제네카가 물백신이란건 국내외 실험에서
이미 밝혀진 사실이니 이론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6개월뒤 중화항체율이 모더나의 1/7 수준)코로나 발병 초기에 한국은 타 국가에 비해 감염율이 낮아서
타 국가처럼 아직 개발중이던 mRNA 기반의 모더나 화이자 백신을 구매하기 위한 협상에 나오지 않았죠. 사례가 없는 mRNA 기반이고 수십년 걸리는 백신을 일년만에 개발한다 하니., 정부나 질병청에서 굳이 나서서 새로운 백신을 사오는건 마루타가 되는것이다…. 한국은 감염율이 낮아 백신 없이도 지나갈수 있다 하면서요.
그러다 감염율 갑자기 높아지니 부랴부랴 백신 확보 전쟁에 나섰지만 이미 때는 느졌죠. 화이자 모더나는 타국에서 싹쓰리 해가고 남은것은 물백신으로 판명난 아스트라제네카뿐.
아스트라제네카 중화항체 존재량은 6개월후 거의 제로 입니다.
빨리빨리 화이자 모더나로 부스터샷 맞으세요.
한국정주말 절대로 밎지 마세요. 생명이 위태롭습니다원글님. 빨리 부스터샷 맞으시고 건강하세요
-
-
중화항체가 많이 생기는게 좋은 백신인데 꼭 그렇지만은 안타고 하는 이상한 의사.
6개월뒤 자료는 어물쩍 넘어감
가장 취약한 60세 이상은 빼고 실험.뭘 감추려고 하는지…
지금 한국에서 60세 이상 고령자가 아스트라 2차 접종 했는데도 제일 많이 죽어나가는데…. 고령자는 빼고 실험?
아스트라는 물백신 증명.
-
위에 SBS 방송 보니 실험 자체가 의심이 가더라도
60일뒤 항체 잔존량이 아스트라제네카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지도 않네요. 아마 잔존량이 0 인데 다른것도 줄어든다 하면서 물타기 하려는듯
1,2 차 아스트라제네카로 접종한 한국분들은 6개월뒤 면역력
사아진다는 예기인데.. 3차를 모더나 화이자로 맞으면 되는지 걱정되네요.그런데 항체 생성율이 제일 낮아 제일 중요히 꼭 검사해야 하는 60세 이상은 빼고 한다는게 참 이상합니다. 뭐 속일게 있는것 같기도 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