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이민추진중인데요, 비자피내고 pecket3기다리는 중입니다.
제예상대로라면 올해9월달 쯤이면 미국에 영주권자로써 입국할예정인데
아내가 11월출산예정입니다.
미국에가서 출산하는게 나은지, 아니면 출발을 늦추더라도 한국에서
출산하고 미국에 입국하는게 나은지
선배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전 미국에 아는사람이전혀 없고요,영어도 기본회화 수준입니다…
취업이민추진중인데요, 비자피내고 pecket3기다리는 중입니다.
제예상대로라면 올해9월달 쯤이면 미국에 영주권자로써 입국할예정인데
아내가 11월출산예정입니다.
미국에가서 출산하는게 나은지, 아니면 출발을 늦추더라도 한국에서
출산하고 미국에 입국하는게 나은지
선배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전 미국에 아는사람이전혀 없고요,영어도 기본회화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