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백인들이 주류인회사 10년다녀보니 쓰레기 백인들 여럿 보인다.
주로 어린 백인들인데 남자여자 상관 없이 가정이 파탄난 가정에서 지랐거나 가난한 집에서 개고생히며 학위마치고 취직한애들이 그들이다. 이들은 항상 거짓말 을해가며 공격해서 회사내 경쟁상대 또는 매니저를 제거한 후 자기가 그자리로 옮겨간다. 심지어 영회에서나 보던 상사와 잠자리도 해가며 회사내 권력을 잡고 사내 장치세력을 늘리며 공격력을 키워 승진힌다. 실제 그렇게 요즘 잘나가는 미국 대기업 VP 된 백인여잘 알고 있으며 그회사 직원들은 다 알면서도 그 무서워서 벌벌 떨며 쉬쉬한다.
다른 백인 쓰레기녀를 보았는데 지 친동생이 아프칸 참전했다 돌아와서 PTSD에 시달리다가 집에서 대가리에 총쏴서 자살했다고 지 입으로 말하고 다닌다. 이년은 아주 집요하게 HR 에 신고해서 이상한걸로 신고하며 괴롭히다 지들끼리 정치세력에 초대되어 들어간 후 세력 대장을 이용해 압력을 행사한 후 공격상대를 퇴사시켰다.
다른 한명은 뉴저지 출신의 가난한 집 출신 어린 싸가지 백인남인데 집요하게 상대를 기회될때마다 공격하고 매니저에게 이간질을 시켜 지속적인 괴롭힘을 2년 넘게 진행해서 공격상대를 퇴사시켰다.
한명은 텍사스에서 온 신입백인 박사였는데 더럽게 질난척에 거만하게 굴어서 다른팀 여자 엔지니어를 미팅중에 괴롭혀서 울리고 상대팀 매니저가 요청해서 미 접근금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