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벨로스터 검정색을 구해서 타고 있는데요…
새똥을 한 2주 후에 세차를 했는데..똥은 사라지고 흔적은 남았네요..ㅡㅜ뿌옇게 생긴 흔적인데, 클리어 코팅이 나갔다고들 하던데….인터넷에 너무나 다르고 많은 방법들에 오히려 더 헷갈려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제가 개인적으로 하려면 어떻게 없애나요??어떤건 사포로 갈고, 왁스 메기고 그러던데…어떤사람은 그냥 머 바르면 된다기도 하고…차에 바르는건 어찌나 많은지…. 왁스를 바르는건지..컴파운드? 인가를 바르는건지…손으로 하면 안되고 무슨 돌아가는 기계로 발라야만 하는지… 기계에 붙이는 천은종류가 또 왜그리 많은지…..에휴검정색 차 관리하면서 정말 많이 배웁니다..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