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은 싱글들대로, 커플들은 커플들대로 놀면 좋겠다.

  • #409258
    뭐냐… 69.***.136.250 3711

    자주 가는 모임이 하나 있는데, 거진 싱글 모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근데 오늘은 커플이 두커플이나 같이 어울리게 되었고, 싱글들도 한 대여섯밖에 안 나왔었다. 보통 커플들이 어울리는 경우는, 떼거리의 싱글들이랑 커플 중 한명이 잘 아는 사이라서, 그냥 어울려 묻히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경우엔 그 커플들 모두 처음 나오는 거였다.
    정말.. 그 어색함이란.
    싱글 남자들은 커플 여자들에게 말 못 걸고, 싱글 여자들은 커플 남자들에게 말 못걸고,
    서로 서먹한 싱글들 사이에서 커플들은 손잡고, 팔짱끼고…
    그렇게 둘이서 알콩달콩할거면, 그냥 둘이서 놀지, 왜 싱글들 노는데 나와 끼는지…
    대체적인 대화의 분위기는 커플남이 다른 커플남에게 이야기하고, 나머지는 조용히 경청하는 분위기로 흘렀다 (웃긴건, 커플여자들은 둘다 서로 이야기 안 하고, 그냥 자기 남자한테만 말하는 분위기)
    정말 분위기 영 아니올시다였다.
    한참 나중에야 싱글들끼리 서로 어울리게 됐지만… 정말 어색해서 죽는 줄 알았다.
    싱글들 노는데 나와 노는 커플들 이해할 수 없다.
    그냥 주변 커플 친구들이랑 어울리거나, 아니면 자기 싱글 친구들 하나씩 불러서 서로 엮어주면서 놀면 되지 않나?
    같이 놀사람이 없어서 나온 싱글들 사이에 껴서 뭐하겠다는건지.. 원.

    • 함올려보자 76.***.186.225

      저기 그 모임이 무엇인가여. 저도 좀 알면 좋겠는데…koreanboy12@gmail.com

    • 000 75.***.84.9

      커플들 노는데 싱글이 끼어 있는 것도 어색하고 괴로와요.
      주위에 결혼한 친구들이 많으니 어쩔수 없이 끼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가능하면 빠지고 싶어요.
      아이딸린 커플들은 또 다르구요. 아이 없는 커플들은 아이 딸린 커플들과 놀기 힘들어 하죠.

    • 321 71.***.88.117

      이런경우도 있죠. 사이가 좋을때는 부르지도 않고(가봐야 어색하니 가지도 않지만), 싸우거나 했을 땐 부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