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차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현재 F2 신분이라 SSN은 없습니다
미국에서 크레딧을 쌓는 방법이
차를 사서 돈을 꼬박 꼬박 내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주위에서 들은 얘기가
SSN이 없으면 차를 구입하기도 힘들고
SSN이 없으면 크레딧도 안쌓인다고 하는데 맞는 얘기인지요?
차 할부금 납부를 통해 크레딧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 차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현재 F2 신분이라 SSN은 없습니다
미국에서 크레딧을 쌓는 방법이
차를 사서 돈을 꼬박 꼬박 내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주위에서 들은 얘기가
SSN이 없으면 차를 구입하기도 힘들고
SSN이 없으면 크레딧도 안쌓인다고 하는데 맞는 얘기인지요?
차 할부금 납부를 통해 크레딧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