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수습 연장도 있나요..?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ㅁㄴㅇㄹㄴㅁㅇㄹㄴㄷㄷ. Now Editing “수습 연장도 있나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보통 수습기간은 몇개월인가요?3개월 아닌가요? 앞으로 제가 2주동안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hr께 말해 한달 더 연장할수도 있다는데 가슴이 쿵 내려앉네요..다음달이 예정으론 수습 만기인데요.. 원래 수습기간을 연장하기도 하나요? 저 오기 전 회사부서사람도 한달 더 연장해서 고용됬다고 하는데 이게 흔한일인건지 아님 우리 부서가 이상한건지 감이 안 잡히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