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511:29:38 #3220747Z 223.***.189.218 2604
결론부터 말하면 둘다 쓰레기이지만 남자는 오줌이면 여자는 똥이다… 즉 여자가 더 나쁨 그 이유를 말해줌.
많은 페미니스트들이 한국남자를 혐오하며 말하는 것이 “한국남자 동남아 가서 성매매한다” “동남아 성매매 1위가 한국남자다” 라고 함
하지만 인구대비 성매매 종사자 2위가 한국임 즉 몸파는 여자가 엄청 많음 또한 미국 국무부에서 매춘부 1위가 한국여자라는 발표도 있었음.
솔직히 말해서 동남아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이미지를 안 좋게 봐도 별 타격이 없다 그 이유는 우리보다 못사는 나라다…
하지만 미국, 호주, 영국 같은 선진국이 우리나라를 안 좋게 보면 그건 큰 타격임
실제로 한국여자들의 미국 성매매 때문에 여자들 비자 받기 힘든가임..
즉 한국여자들이 더 나쁨
-
-
우리나라 성매매에 종사하는 여자 비율이 전세계에서 1,2위를 다툽니다.
저도 미국 오기전까지 몰랐는데
백인 룸메가 자기가 콜걸 불렀다고 해서 그려러니 하는데
한국인들 코뺴기도 안보이는 깡촌에서
2년만에 처음본 한국사람이 그 콜걸이엿습니다.
그 콜걸은 중국인인척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전세계 성매매종사 여자비율 높은 순이 한국이2위입니다.
http://www.slrclub.com/bbs/vx2.php?id=hot_article&no=296122-
6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9에서 링크 가져오셨네요~~ 정보 출처가 믿을만하지 못하네요~글 쓰느라 고생은 하셨는데 누가 이런거 믿나요 ㅎㅎ
-
2년만에 처음 본 한국 사람이 콜걸이라서 그 한 명으로 한국 여성을 일반화할 지경인 곳에 계신다면, 님이 지금 콜걸 수준인 겁니다.
-
저님이 콜걸수준… 그럼 부들거리는 당신은 콜걸 ㅋㅋㅋ
-
-
-
아니 이 사이트는 일베 메갈이 점령했나 아님 쌍방이 결혼을 못해서 서로에 대한 분노만 쌓였나 왜이리 서로 못잡아먹어 안달임?? 스스로의 미흡한 점들을 이런 사이트에 풀지 말길…짜증납니다..
-
며칠만 잘 관찰해 보시면 몇몇 남자 여혐러들이 “일방적으로” 시비를 걸고 있다는 걸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쌍방이 아닙니다.
-
그리고 열심히 방어중이신 보빨러와 메갈분들… ㅎㅎㅎ
-
좋은 예네요. 보시다시피 저는 한남 소리를 전혀 하지 않았지만 메갈이니 보빨이니 하는 욕설을 일방적으로 듣습니다.
-
-
-
-
이 놈은 며칠전부터 일베 인증 열심히 하네
-
여자가 성매매를 하게 된 이유는, 인신매매 때문 이고요, (어떤 여자도 자신의 성을 팔아서 돈을 벌고자 하지 않음)
독일은 성매수자를 처벌하는 법이 있지 성 판매자를 처벌하는 법은 없습니다.
글쓴이는 성매수를 하지 않으시니 괜찮으시겠지만, 성매수자 처벌이 성매매 근절에 도움이 되는것은 오래된 사실 입니다. -
공급을 끊게 되면 늘어난 수요로 인해 차선책을 생각하게 됩니다. 미아리를 날려버리니 유사 성행위라는게 대거 생긴걸로 아는데, 그런거겠죠. 하지만 수요를 제한하거나 끊어버리면, 공급이 필요 없게 됩니다. 짤라버립시다.
-
그렇게 커트커트 해버리면 대손은 누가 이어 갑니까.
내꺼 빼고 다 짜르던가 그름-
그럼 님꺼 빼고는 다 짤라도 괜찮다는거죠? 역시 자적자는 싸이언쓰~~
-
-
-
이런 미친 메갈이 있나
여자 성매매가 인신매매때문이라구?
허참
인신매매 성매매는 니들이 몸파는 거의 1/100도 안돼
명품 백사고 일 안하고 돈벌려니 몸파는거-
abc님은 점잖게 의견을 피력하셨는데 왜 미친 메갈이니 하는 소리가 나오고 니들이 몸판다는 말이 나오고 반말이 나옵니까. 이런데도 “쌍방”이니 “서로” 못잡아먹는다느니 하는 말씀을 들으면 참 갑갑합니다.
저도 트위터에서 성매매자의 괴로움을 실토하는 계정을 보고 알았는데, 성매매가 공장일보다 편한 노동이 절대 아니더군요. 댓글 쓰신 분이나 원글 쓰신 분처럼 여성을 하등하게 보는 사람들이 함부로 굴리려고 오는 덴데 편할 리가 있습니까. 괜찮은 남자는 그런 데 안 갑니다. 냄새나고 난폭하고 갑질 좋아하는 인간들이 일반인 여자에게 할 수 없는 짓을 하러 가는 바닥의 바닥이죠. 그 사람들이 하면서 느끼는 척 하는 건 다 연기라고 합니다. 서비스업이니까요. 싫은 섹스를 하면서 오르가즘을 연기해야 한다니 그 얼마나 엄청나게 힘든 노동이겠습니까. 앞으로는 “떡도 치고 돈도 버니 편하겠다”고 부러워하지 마시고 (이런 단순한 착각이 흔합니다. 그래야 자기 마음이 편하니까요.), “돈을 안 주면 떡쳐줄 상대도 없는 말종을 상대하면서 느끼는 척 연기를 해야 하니까 이 얼마나 고강도 노동인가” 라고 달리 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윗분이 말씀하신 인신매매에 대해 부연하자면, 여성은 우리가 “인신매매”라고 할 때 흔히 상상하는 물리적 납치가 아니라 “경제적 인신매매”로 을 옭아맴을 당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포주가 여성을 속여 성형, 비싼 가방, 명품옷, 숙박 등을 이유로 빚을 지게 만들어 경제적 노예 상태로 떨어뜨리는 거죠. 외국인일 경우 여권을 빼앗아 숨겨두고 경찰에 고발하겠다고 협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품백사고 일 안하고 돈벌려니” 라는 도시전설이 재생산되는 이유는 물론 성매매 남성들이 그래야 자기 마음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멍청한 일반인 김치녀”가 인기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포주들이 성판매자를 ‘평범한 대학생’, ‘낮에는 회사 다니는 직장인’ ‘자유로이 오피스텔에서 시간 날 때 하는 아마츄어’ 등으로 둔갑시킨다고 합니다. 자기는 일반인인데 명품백 사려고 잠깐 일하는 거라고 말하게 시킨다는군요. 성구매자들이 ‘일반인’에 대한 환상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런 가상적 상황을 경험하고 나면 일반인들이 일반인으로 보이지 않고 넌지시 너도 그렇겠지 멸시하는 마음이 생기겠죠. 그렇기 때문에 성매매가 문제인 겁니다.
뭐 더 써봐야 뭐하겠습니까… 자기 마음이 편하고 싶으실 뿐 사실 여부는 중요하지 않겠지요.-
미국 정부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남한 여성들이 포주 (대부분 남성)와 유흥업소 주인 (대부분 남성)에게 여권을 빼앗기고 빚 등의 경제적 예속으로 인신매매(sex trafficking)당해 강제로 매춘에 종사하게 된다는 (coerced into prostitution) 사실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성은 상품으로서 착취당하고 있으며, 실제 이 여성들을 판매하는 성 판매자는 남성입니다. https://www.state.gov/j/tip/rls/tiprpt/countries/2014/226754.htm
The Republic of Korea (ROK or South Korea) is a source, transit, and destination country for men, women, and children subjected to sex trafficking and forced labor. South Korean women are subjected to forced prostitution in Korea and abroad, including in the United States, Canada, Japan, Australia, Hong Kong, Dubai, Taiwan, and Macau. Some women enter destination countries on tourist, work, or student visas, and are subsequently forced into prostitution in massage parlors, room salons, bars, restaurants, or through internet-advertised escort services. Many victims are coerced into prostitution by loan sharks, to whom the victims owe debts, and entertainment establishment owners, who work with loan sharks. Traffickers threaten victims with deportation, harm to family members, or seizure of passports.-
탁상에서 통계로 확인을 하니 현실과 괴리가…
실제 유흥녀들 강제로 그일하는분들 한명도 없었거든요?
왜냐면요 제가 그분들중에 하나였거든요. 음하하
-
-
-
-
마약 파는 사람이 사는 사람보다 더 죄 무거운것만 봐도..
-
마약 사는사람도 범죄잔거 아시죠?? 마약 하는 사람은 그래도 치료해야 된다고 대부분 생각하는데
한국은 뭐 남자들 떼거지로 근무시간 중에 다같이 성매매 하러 가니 원~~~~
-
-
그리고 마약이랑 성매매랑 비교하는건 무슨 ㅋㅋ
마약은 중독되지만 성매매는 중독됩니까?? 남자들은 좆의 숙주입니까? 아니잖아요~ 안갈라면 안갈수 있는건데 ~~ 남자들 그렇게 의지 없는거 아니잖아요?? 왜들 못가서 안달인지 이해가 안감. -
여자는 상품이고 성판매자는 주로 포주(남), 업자(남), 유흥업소 주인(남) 입니다. 성매매, 포르노, 안마방, 유흥주점 다 똑같아요. 당신이 낸 돈은 눈앞의 여자가 아니라 그 여자 뒷덜미를 틀어쥔 남자 주머니에 들어갑니다.
-
혹시 어머니가 글쓰신 분 이런 과정으로 낳으셨어요? 돈 벌다가 낳아서 아버지 없는 설움에 생기신 심리 인지 아니면 전 부인이 돈벌러 이렇게 나가 신건가요? 진짜 이런 글 올리시는 거 보면 심리적으로 치료 필요해 보여요. 부디 치료 잘 되셔서 부정적인 감정 없애시길
-
원글분, 미국 관광 비자가 무비자로 바뀐 게 대체 언젠데 계속 편집증 환자처럼 비자 비자 소리 하실 겁니까. 지금까지 열번 넘게 “한국 여자는 창녀다 왜냐하면 비자안줘”소리를 근거랍시고 올리셨는데, 대체 몇년도 사람이세요? 서류 확실한 취업비자 유학비자를 이야기하시는 건 아닐테고 관광비자 이야기일 텐데, 무비자로 바뀌어서 남녀노소 ESTA로 여행다닌 지 10년이 다 되어갑니다. 논리의 극단적 비약이 안드로메다로 널뛰는 걸 보니 제 생각에는 한국에서 한 번도 못 나와보신 아주 어린 분이시거나, 아니면 불법체류로 어디 시골에서 노동하시면서 시대에 적응을 못하고 계신 분 같네요.
-
정신병자 또 왔냐.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얘가 어그로글을 올리고 또 올릴 때마다 한국 여자가 아니라 이 인간이 정신병자임을 실감할 뿐이다.
좋아요 찍는 몇몇 것들은 뭐냐? 여친도 없어서 성매수하냐?
하지만 운영자는 책임이 있다. 이런 분탕종자를 왜 차단을 안하냐? -
여자들이 안만나줘서 이러냐.. 그냥 꺼져라 좀
-
약한놈 쎈놈으로 선악을 판단하는 니가 제일 쓰레기다.
궁금한 게 있다. 이런 찌질한 글이나 매일 올리는 꼴을 보니 몸파는 여자 없으면 평생 함뜨도 못할 놈 같은데 왜 나쁘다고 하냐? 고마워해야 하지 않나? 미스터리임. 나는 성매매할 만큼 고파본 적이 없어서 심리를 모르겠다. 돈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절하고 공정거래 해라.
여자가 안 붙으면 창녀와 교회 결혼 영주권 생각밖에 안 든 니 머리 뚜껑부터 열고 청소해라. 여자들이 니 눈빛 보면 다 알아본다.
아니면 여자가 편해 보여서 질투나냐? 짤라라. 니가 성판매 하면 되겠네. -
난 서로가 서로의 목적을 위해 이용했다고 생각한다. 거기에 누가 더 잘못했냐 못했냐 어쨌냐 들이대는 거 자체가 자기 양심의 가책에 기초한 몰아가기식 질문이라고 생각한다. 누가 더 잘했냐 잘못했냐가 아니라 사회에 이바지나 하는 게 낫지 않겠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