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샐러의의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Reply 2005-03-3008:49:02 #291154 h-1b 24.***.231.125 3160 안녕하세요. 샐러리 $30,000/yr 이면 매달 실수령액은 얼마정도 인지요. 싱글이며 무주택자입니다. 그냥 보편적인 액수를 알고싶습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Dreamin 12.***.141.14 2005-03-3009:17:40 $2000 + alpha (alpha = 0 ~250) Reply 상식적 12.***.118.167 2005-03-3010:12:04 연봉30,000이면 $3,419의 세금과 의료보험(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임) 그리고 주세가 있는 곳이면 주세가 약 3-5%정도이므로 약 $1,000 즉30,000-3,419(1년세금)-1,000(보험료)-1,000(주세)=약$24,500정도 받겠네요. (1년후 세금정산시 싱글=4,850의 세금공제를 받으므로 30,000-4850=25,150 이 세금을 내는 기준금액이 되므로 3,419의 세금을 내게 됩니다.) Reply PE 209.***.115.210 2005-03-3016:36:56 보편적인게 없고요. 처음 부양가족 얼마 신고하나 달렸습니다. W2폼인가.. 4로 잡아넣으면 많이 받겠죠…넉넉잡고 26%정도 때인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