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 12/2005 RD 7/2007 작년 대란때 140, 485 동시접수 했었는데 1년동안 아무 변화가 없다가 지난달 140 LUD변하더니 일주일 후에 승인메일 받았는데, 오늘 485 LUD가 변했네요. 혹시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지난주 10월 9일날
첫 아들이 태어났는데 복덩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복을 가지고 오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삼순위 모든분들 화이팅
PD 12/2005 RD 7/2007 작년 대란때 140, 485 동시접수 했었는데 1년동안 아무 변화가 없다가 지난달 140 LUD변하더니 일주일 후에 승인메일 받았는데, 오늘 485 LUD가 변했네요. 혹시 좋은 소식이 있을까요? 지난주 10월 9일날
첫 아들이 태어났는데 복덩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복을 가지고 오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삼순위 모든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