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석사학위를 마치고 OPT카드를 신청 후 대기 중 H3 visa가 허가되어 visa transfer 후 1년동안 일을 하였습니다.
(중간에 OPT카드는 받았지만 사용하지 않음).
다시 다른분야의 학위에 욕심이 생겨서 F1 으로 신분변경 후 (다른 전공 석사학위) 학업을 진행하기로 하였는데요.
만약 학위를 마치고 다시 OPT card를 신청하는게 가능할까요?
해당학위에 OPT는 한번 뿐이라고 하지만 이전 OPT 카드를 사용안하고 비자변경 했던경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