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This topic has [18]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7 years ago by 페이먼트. Now Editing “사는게 정말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미국 이민와서 고생만하고 페이먼트 낸다고 돈도 못모으고.. 사는게 뭔지...미국은 주거비 자동차 보험 수리비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고 벌어서 절반은 주거비로 들어가고 미국에서 다들 이렇게 산다고 하지만. 정말 괴롭네요.. 여러분들은 미국서 사는게 안힘든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