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This topic has [4]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음. Now Editing “비전공자(경영학) 미국 CS석사 유학과 영주권 가능성있나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경영학 전공했고 외국계 컨설팅에서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경력 5년정도 됬고 SQL와 JavaScript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학교는 좋은 곳을 나왔지만 너무 놀아서 학점은 환산하면 전공수업은 2.7 /4.0 정도입니다. 교양합치면 3.2/4.0 정도 나왔습니다. 이게 문제가 될지... 유학 자금을 위해서 1억5천정도 가지고 있는데 미국 CS석사 자금으로 충분한가요? 그리고 인턴이나 졸업 후 FAANG Softerware Engineer가능성이 얼마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