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숙련 485 인터뷰를 앞두고 있습니다. (PD. FEB/21)

  • #3958599
    인터뷰 화이팅 97.***.112.98 237

    안녕하세요.

    열흘 후, 지역 필드오피스에서 485 인터뷰가 잡혔다는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PD 2/21)

    혹시 최근에 비숙련 인터뷰를 보신 분 계시다면 질문 공유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문의 글을 남깁니다.

    저 역시 인터뷰를 마치고 질문이나 분위기, 과정 등을 공유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Ps 211.***.24.38

      Pd가 21년2월이 맞나요? 적어도 작년4월엔 문호 열려서 인터뷰를 봤어도 한참전에 봤을것 같은데말이죠.
      중간에 업데이트가 되거나 문호열라고 액션을 취한건 없으신지요?
      현재 스폰직장에 근무중이시라면 특별히 문제없을것으로 사료되옵니다.

    • eastside 172.***.215.188

      인터뷰까지 1년이 걸리신 거네요
      하 …
      좋은 결과 응원합니더 …

    • 456456456 73.***.154.2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 영주권꿈나무 104.***.79.140

      저랑 피디가 비슷하시네요 저는 06/21 입니다. 저는 인터뷰는 두번 봤는데 한번은 24년 8월 29일 그리고 두번째는 작년 8월 27일날 봤네요. 처음 인터뷰는 정말 짧았습니다. 군입대 여부에 대해 확인차 불렀다면서 10분도 안되서 인터뷰가 끝났습니다. 인터뷰어도 되게 나이스했고 통역으로 와이프랑 같이 갔는데 와이프가 통역으로 왔지만 제가 최대한 답한다고 하니 오케이하면서 같이 들어갔습니다. Have you ever 질문은 5개정도 했고 말그대로 군대 다녀왔지? 그거 묻고 다른건 아무 문제 없으니 문호만 열리면 그린카드 받을꺼야라며 그러고 끝났습니다.
      그 후 문호가 열리고나서 아무 진전이 없어서 엠마쳇 문의했더니 이틀후 인터뷰 편지를 받았어요.
      그래서 첫 인터뷰때에서 바뀐거 없는지 확인차 부르나 진짜 주려나보다하고 아무준비없이 갔습니다.
      일단 이번에도 와이프랑 같이 갔는데 혼자만 들어오라고 했어요. 인터뷰어 마다 케바케인듯 하네요. 그리고 나서 485에 적혀있는 사항 하나하나 다 확인 하더군요. 그후 have you ever 질문도 한 10개 넘게 받은거 같구요. 그 후 지금은 어디서 일하는지 ( 스폰받은 업체가 24년 11월 1차 인터뷰후 3달뒤 폐업했어요) 폐업 후 파트타임 하다 지금은 제 가게 하고 있다고 했어요. 그 후 미국와서 공부한 과정들을 물어보더라구요 처음온날은 언제고 어학원은 언제다녔고 컬리지는 언제 대학교는 언제 다녔는지 그리고 메이저랑 학교 스케줄이랑 위치 물어보더라구요. 학교다니면서 생활비는 어떻게 했는지 물어봤고 두달이나 네달 단위로 용돈 받았다고 하니 오케이하고 넘어갔습니다. 그 후 대답한 내용을 프린트하더니 확인하라고 하고 매 페이지마다 서명하라고 하더군요. 그 후 생각보다 꽤 길었지? 웃으면서 농담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이주두면 영주권 카드 받을꺼야라고 했는데 여태까지 안오네요 ㅜ 아무튼 인터뷰어 두분다 나이스 했는데 서류상으로 문제만 없으면 걱정 하실거 없으실거예요. 그래도 서류들 다시 한번 꼼꼼하게 리뷰해보시고 가세요. 좋은 소식 있기를 바래요 화이팅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