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613:11:00 #3183150….. 68.***.203.28 1427
-
-
핵포기의 전제 조건 자체가 핵무기를 만들게 된 이유나 마찬가지니 어불성설 믿을 수 없는거죠. 그냥 한마디로 주한미군 철수 먼저 하란 말입니다. 개소리죠.. 멍멍
-
직장 상사도 믿을 수가 없는데 누굴 믿어요?
-
믿다니? 처녀가 애를 낳는다는건 믿을 수 있어도 북한백두돼지를 어떻게 믿나?
한두번 당하면 실수라하고 계속 당하면호구이라 하지.
문재이 성폭행더불어는 북한 돼지한테 뭔가 단단히 낚인 느낌이 든다.
그냥 시간만 벌어주고 어느날 갑자기 북한 돼지가 나 전쟁 준비 끝났어 핵 미슬 서울에 한방 날릴까 아니면 수조원 달러로 바칠래 하는날이 올것이다.
북한 돼지가 말하는 통일의 날은 적화통일의 날이고 문재이 도그 Son 은 그냥 북한 돼지 우리 잘 지켜주는 역할만 할 뿐이다.
몰아내자 문재이 더불어성폭력당 무찌르자 북한백두돼지족.
-
호혜란말은 이때 쓰는것이지요.
북한을 믿을 수 없다. 맞는말입니다.
허나 북한의 입장에서는 미국역시 믿을 수 없지요.서로가 믿을 수 없는 상태에서 그래도 믿고 가지 않으면 대화란 없습니다. 그냥 전쟁하자는거지요.
실제 전쟁하다가도 서로 협정을 맺는데, 그 경운 도대체 뭘 믿고 한답니까?
이제 여기선 초딩 같은 소리 좀 안봤으면 하는군요.
-
뭐 솔찍히 못믿으면 어떻게 할수 있습니까..전쟁 할까요..?!!
그냥 뭐 속으로는 군사력을 강하게 만드는 동시에 믿는척하고 속아 주는 방법밖에 없을듣 하군요.. -
한국은 그냥 속아주는 척하면서 미국으로부터 전략핵무기 곳곳에 배치하고 자체적으로도 핵무기 만들 기반 시설 및 연구를 시작해서 어느날 갑자기 북뚱뗑이 뒤통수 때리면 되겠네.
그냥 놔두면 전세계적인 북한 말려죽기로 백기들고 항복할 것들을 왜 문탱이는 자꾸 대화 대화 하면서 평화 구걸이나 하는 구차한 꼴을 보이는가가 문제이다.
전세계와 공조해서 북한 말려죽기 작전에 적극 동참하는게 유일한 평화의 길이요 통일로 가는 길이다.
알아서 백기들고 항복할 것을 자꾸 시간만 주고 떼중이 때 처럼 기사회생하게 하려는가?
-
북한한테 또 말리는 느낌적인 느낌…
-
북한한테 속는다고 치자, 말린다고 치자
당신들 대안이 뭔가?
뭔가는 하면서 반대하나?
전쟁하자고 주장하면 차라리 명분이라도 있지.
전쟁할 자신도 없지?
통일이 싫은거야,
아님.. 씹을 대상이 필요한거야?-
대안? 북의 고사작전이지. 그럼 북에서 반란 일어나.
이란을 보면 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