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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병원비 보험 처리 관련해서 비슷한 경험이 있는 분이 있을까 싶어 질문 남깁니다.
작년에 아이를 출산해서 4주 내에 보험에 디펜던트로 추가했습니다.
보험사로 청구된 병원비가 거절돼서 전화로 문의를 했더니 착오가 있었다며 보험처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중 일부는 여전히 처리가 되지 않고 계속 노티스가 날라오는 중입니다. 관련해서 병원, 보험사랑 3자 통화를 하면 다시 처리할테니 4주 기다려달라고 하고, 4주가 지나면 또 거절되어 같은 일을 반복 중입니다. 병원에서는 클레임 조회가 안된다고 하고, 보험사에서는 거절되었다고 합니다. 3자 통화를 하면 클레임을 다시 넣겠다고 하고 나중에 다시 조회가 안된다고 무한 반복…
오늘은 파이널 노티스라고 하면서 또 메일이 왔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