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배우자 영주권 신청시 증거사진 어떻게 보내셨나요?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오마이갓. Now Editing “배우자 영주권 신청시 증거사진 어떻게 보내셨나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사진은 다 4x6 으로 인화해서 현재 60장정도가 있어요. 둘이 찍은거 계절별 (최대한 다른 스타일로 골랐네용) 그리고 여행을 많이다녀서 장소 다른거 그리고 친구/가족/결혼식 이렇게 뽑았어요. 이걸 어떻게 깔끔하게 보낼까요? 에이포용지에 붙여서 작은 설명써서 보내란분도 계시고 앨범에 넣어서 보낸다는 분도 보시고 다양하던데 경험 공유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60장은 좀 많이 많은가요..?ㅎㅎ...데헷..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