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사한 경험있는 분들의 조언 부탁 합니다
저는 작년 9월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읍니다(eb-3)
근데요 저의 와이프는 아직까지 pending 상태 입니다
핑거는 같은날 작년 5월에 했는데 무슨이유인지 아직소식이 없읍니다
혹시 저와같은 case에 있다가 영주권을 받은분 있으면 간단하게 코멘트
부탁 드립니다
I-485 접 수:2007년5월28일
핑거 프린터:2007년6월20일감사합니다
유사한 경험있는 분들의 조언 부탁 합니다
저는 작년 9월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읍니다(eb-3)
근데요 저의 와이프는 아직까지 pending 상태 입니다
핑거는 같은날 작년 5월에 했는데 무슨이유인지 아직소식이 없읍니다
혹시 저와같은 case에 있다가 영주권을 받은분 있으면 간단하게 코멘트
부탁 드립니다
I-485 접 수:2007년5월28일
핑거 프린터:2007년6월20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