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 승인후 가족승인 기간..

  • #473946
    답답이 201.***.153.197 2390

    유사한 경험있는 분들의 조언 부탁 합니다

    저는 작년 9월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읍니다(eb-3)

    근데요 저의 와이프는 아직까지 pending 상태 입니다

    핑거는 같은날 작년 5월에 했는데 무슨이유인지 아직소식이 없읍니다

    혹시 저와같은 case에 있다가 영주권을 받은분 있으면 간단하게 코멘트

    부탁 드립니다

    I-485 접 수:2007년5월28일
    핑거 프린터:2007년6월20일

    감사합니다

    • 뜨로이 209.***.224.254

      핑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다 갑자기 다시 핑거하라고 연락이 오기도 합니다.

    • 저두요 76.***.243.140

      저의 경우도 비슷합니다. 저는 EB-1으로 2년전에 영주권을 받았는데, 같이 서류접수하고 핑거도 한 제 와이프는 아직도 시큐리티/네임 체크로 못 받고 있습니다. 변호사 말로는, 1년이상 2년 미만 동안 펜딩인 서류들은 11월까지 처리하겠다는 메모대로 곧 승인이 날 거라고 하네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