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용업계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This topic has [4] replie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9 years ago by 뷰티서플라이. Now Editing “미용업계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아시는 분이 미국에서 미용 관련 제품을 직원 100명 넘는 중소 규모로 하시는데요. h-1b비자 지원해줄테니깐 같이 일해볼 생각없냐고 물어보셨어요. 근무 한다면 뉴욕에서 생활해야할 것 같고, 연봉은 40k에서 + - 될 것 같아요. 직무는 영업관리 할 것같아요. 제가 20대 중후반인데 저 직장에서 일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한국에서 직장을 가지는게 맞는지 고민되네요... 질문 1. 미국에서 미용 업계 영업관리는 어떤가요? 많이 힘든가요?? 아시는 분 설명 부탁드릴게요. 2. 40k에서 조금 더 받는다면 생활하기에 부족하겠죠? (성격상 아껴쓰지 못합니다. 먹고싶은것 무조건 먹어야해요) 3. 이 정도 조건이면 경험없는 한국 사람에게 괜찮은 직장인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