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에서 말했듯이 미국 취업 및 정착을 희망하는 글들이 요새 많이 올라오네요.
미국 유학 및 취업에서 정착까지 지름길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도와 올바른 길 그리고 보장된 길은 있습니다.
현직 및 공부하신 분야들이 대략 보면 IT/엔지니어, 자동차, 물류 정도로 보이네요.
결국 미국 정착을 원하시면 안정적인 연봉 그리고 신분이 필수죠
결국 정답은 엘러제마 한국 기업 군단들 입니다. 패밀리 개념으로 직원들의 영주권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인드여서 3년 내에 영주권 쇼부 치십니다. 또 회사 티어별로 차이는 있지만 보너스 명절 떡값하면 스타팅 7만. 그리고 영주권 나올때 되면 승진하고 해서 10만불 넘어 갑니다.
또한 엘러베마는 지금 제2의 실리콘 벨리와 물류 혁신 지역으로 거듭나고 미국의 경제성장을 주도하고 백악관에서도 주목하는 지역입니다.
제조업 물류업의 천국으로 계속해서 수많은 기업들이 입주 및 희망하고 있습니다. 또 알라바마에서 2-3년 경력 쌓으면 으래 테슬라 구글 빅3 등등 좋은 회사들로 아직도 굉장히 활발합니다.
알라바마는 내 인생 최고의 선택이자 나에게 제 2의 인생을 선물해준 최고의 크리스마스 였다 라는 류의 고백을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에대한 열정과 동료에 대한 사랑과 존중이 넘치는 알라바마 강력추천 토욜 합니다. 그렇다고 알라바마에 가기만 한다고 성공하는건 아닙니다. 본인 노력 여하에 달린거니까요. 건승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