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미국 시민권자가 캐나다에 있는 회사에서 일을 할 경우 비자나 허가서 같은거 받는게 쉽나요?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상대적으로 쉬움. Now Editing “미국 시민권자가 캐나다에 있는 회사에서 일을 할 경우 비자나 허가서 같은거 받는게 쉽나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미국 시민권자가 캐나다에 있는 회사의 job을 잡게되면 캐나다에서 일할수 있는 자격이나 허가서를 쉽게 받을 수 있나요? 미국과 캐나다 사이에 나프타협정인가...이런게 있어서 시민권자가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간단한 뭐가 있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는거 같아서요. 저희 가족은 원래 캐나다 영주권자였는데 미국에 와서 살면서 영주권카드가 2년전에 expired 되었거든요.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