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 석사 후 취직, 경력직 취직 This topic has [7]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eu. Now Editing “미국 석사 후 취직, 경력직 취직”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현재 유럽에서 DS분야 학사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현재 GPA는 3.9/4.0 (US) 이며 research/work experience 는 없습니다. 향후 미국에서 취직하고 싶은 생각이 있어 여쭤봅니다. 1. 미국 석사 (스탠, 아이비) (통계 - data science / CS - artificial intelligence) 입학 지원시 minimum gpa 가 어느정도 이며 research experience 가 필수인가요? 2. 미국 석사 후 취직 / 유럽 경력직으로 일하다 미국지사로 transfer 이 두가지 초이스 중 어느 초이스가 낫다고 보시나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