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살기 힘드네요 This topic has [30]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ssrree. Now Editing “미국 살기 힘드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워싱턴주 중소도시에서 연봉 10만불 벌어도 택스 집등 내면 남는게 별로없네요.. 한달에 천불 겨우 모으네여 여런분들은 렌트비 얼마정도내고 얼마정도 저축하시나요? 구리고 미국은 자동차 파트비 임금비가 한국 두배라서 불감당이네요.. 누구말따나 미국은 전세계에서 자본주의가 가징 발딜된 나라라서 전부다 돈이라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