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A5. Now Editing “미국 대기업 계약직 컨트랙잡”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제약회사 대기업에서 컨트랙터 오퍼가 들어왔어요 보험은 4인기준 월 천불이니 베네핏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래도 한국에서 대기업 5년차인데 ..... 컨트랙잡이라도 시작해볼까요 영어 신분 둘다 문제 없습니다. 작은 회사라면 뒤도 안돌아보고 무시했을텐데 업계 1위라는 네임벨류때문에 고민이 됩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Contractor 할만한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