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이 아직 이름값 하나봐요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답. Now Editing “미국이 아직 이름값 하나봐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연예인들이나 공인들 남편 여편 남친 여친 얘기할 때 꼭 재미교포라는 말을 붙이면서 미국하면 뭔가 있어보이나봐요. 근데 왜 재가교포 재뉴동포 재호동포는 안 쓰는지 모르겠네요.. 엄밀히 말하면 '김xx 한국계 미국인 이xxx 와 사귄다' 라고 말해야 되는데...이렇게 안 하는 이유가 뭔지 그리고 재중교포도 엄청 많은데 公人들은 재중교포와는 안 사귀나봐요.ㅋㅋㅋ '걸그룹 xx 재중교포 조선족 xxx과 열애중' 이런기사는 왜 없을까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